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반적으로 모든 키들의 드랍률은 1/33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별도로 조절하지 않는 이상, 확실한 데이터겠죠. 다만, 파괴의 열쇠 등을 포함해 직접 열쇠를 구하면서 느낀 점은 생각보다 니흘라탁의 열쇠 드랍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다른 열쇠들과 비교해보면 니흘라탁이 드랍하는 파괴의 열쇠가 꽤 많습니다. 생각보다 코스도 짧고 금방 니흘라탁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 파괴의 열쇠를 쉽게 수급할 수 있는 장점이 되고, 액트 5보다 보니까 이외의 득템을 노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니흘라탁 쉽게 찾는 방법

    고통의 전당

    고통의 전당은 총 3가지 고정 맵이 있으며, 웨이포인트에서 열린 길로 보트의 전당으로 가는 방향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양쪽으로 길이 열려있는 맵

    9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보트의 전당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한 칸, 그리고 왼쪽으로 길을 따라서 쭉 가면 됩니다.

     

    왼쪽만 길이 열려있는 맵

    7시 방향으로 쭉 내려가면 보트의 전당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황금상자가 있으니 열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쪽으로 길이 열려있는 맵

    7시 방향에 길이 열려있는 맵은 3시 방향으로 쭉 가면 보트의 전당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트의 전당 (니흘라탁/나락) 있는 곳 찾기

    아래와 같이 지도상에서 기둥이 없는 곳에 니흘라탁이 있습니다. 또한, 해당 위치엔 문양 표시가 있는데, 만약 문양이 있으면 니흘라탁이 있는 곳이고, 없으면 니흘라탁이 없는 곳입니다. 이것으로 바로 니흘라탁이 어딨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얼굴이 그려진 문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