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자벨린입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전부터 계속해서 아이템들을 나눔하고 있는데요. 나눔 게시판으로 안내 된 아이템들 외에도 나눔할 때 여러 아이템들과 함께 나눔을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 적어도 실사용에는 문제가 없는 아이템들이랍니다.

예를 들면 구교복, 샤코, 안수장갑, 마수장갑, 자카룸, 배추, 기욤뚜껑, 잘랄 등 가격은 저렴하지만 졸업급 성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아이템들이죠. 그 외에 직업별 세트 아이템들도 꾸준히 나눔 중입니다. 제 배틀태그를 따로 남기지 않는 이유는 아무래도 정말 초보분들에게 나눔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고, 또 좋은 마음으로 나눔을 하려고 하는데, 창고캐릭을 가져와서 아이템을 싹쓸이 해가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그래서 일부로 모든 아이템을 명시하지 않는 것도 있고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나눔을 드리기 위해서 한 분에게 모든 아이템을 나눔해드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접속 시간의 경우에는 제가 비교적 자주 접속하는 편이라서 배틀태그를 남기시면 제가 요청을 드리는데, 시간이 안맞아 나눔을 드리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 점을 고려해서 아직 나눔을 못받으셨다면 접속시간과 함께 배틀태그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눔하는 것도 은근히 신경을 써야하는 일이라서 모든 분들에게 바로바로 연락드리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