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월 20일 업데이트: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얼티밋 에디션 업그레이드 비용 관련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 디아블로 플레이어 여러분, 디아블로에 대한 한국 커뮤니티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디아블로 IV의 출시일이 발표된 이후 한국 선수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며, Battle.net에서 판매 중인 디아블로 IV 일반판의 가격을 검토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 지역에 한정하여 현재 Battle.net에서 판매 중인 ‘일반판’ 가격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기존 95,900원에서 84,500원으로 조정 (1월 19일 오전 8시부터 적용)

  • Xbox 및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구매한 일반판의 가격 조정 여부 및 환불 여부는 추후 각 플랫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오는 6월 6일 디아블로 IV가 출시되면 보다 많은 한국 플레이어분들이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성역으로의 모험에 함께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Battle.net에서 1월 19일 오전 8시 전까지 구입하셨던 일반판은 1월 19일에 일괄 환불 절차가 시작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Battle.net에서 구매하신 일반판의 환불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실 경우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예약 구매 혜택을 받으시려면 지금 바로 예약 구매 페이지에서 조정된 가격으로 디아블로 IV를 구매하세요.

한국 커뮤니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감사 드리며, 디아블로 IV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아블로 팀 드림

  • 일반판의 가격 조정으로 인해 일반판에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혹은 얼티밋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비용 역시 조정되었습니다.

PC 버전 환불은 1월 19일부터 처리 예정이며, 결제 방식에 따라 최종 환불까지 추가 영업일이 소요 될 수 있고, 블리자드 고객센터에서 환불에 필요한 정보 요청을 위해 구매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