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활아마 무기 나눔

    활아마 육성 단계에서 활용했던 무기들 나눔합니다. 개인적으로 조화 세러모니얼 보우가 참 육성할 때 좋았는데, 이제는 다 필요 없는 아이템이 됐습니다. 판매하기도 하지만, 판매에 다소 시간이 걸릴 것 같은 아이템이나 거래소에 올렸으나 판매가 되지 않은 아이템 혹은 거래소에 판매 중인 아이템들 중에서 나눔 해도 괜찮은 아이템들도 나눔하고자 합니다.

    거래소에서 아래 작성된 해당 아이템이 판매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개수도 확보가 된 아이템들도 있어서 빠르게 댓글 남겨주시면 나눔 해드리겠습니다.

     

    *초반 육성용 요구레벨 39 세레모니얼 보우 조화

     

    *마비나의 활 그랜드 메이트런 보우

     

    *라이칸더의 조준 세러모니얼 보우

     

    *핏빛 큰까마귀의 돌진 메이트리어컬 보우

     

    *수리뿔 크루세이더 보우 #이글혼 3개있음

     

    *안수 브램블 미트 #안수장갑

     

    *마녀림의 시위 피해 +160% 증가

     

    *마비나의 신조 샤크스킨 벨트

     

    으뜸 옵션은 아니지만, 쓸만한 아이템들입니다. 번외로 신타이탄 *천둥일격도 필요하신 분 있으면 말씀주세요. 자벨마용이며, 잠깐 사용해볼만 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천둥일격 메이트리어컬 재벌린 3개 있음

    총 3개 있으며, 잡히는 순서대로 넘겨드리겠습니다. 이외에 기드참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말씀해주세요. 제공되는 기드참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요하신 아이템과 함께 배틀태그를 남겨주시면 접속이 가능한 시간에 제가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이외에 아이템 정리가 완료되면 꽤 괜찮은 아이템들도 많이 나눔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전히 창고에 아이템들이 가득있네요. 아이템 나눔이 완료되면 나눔이 완료된 아이템은 별도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