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라이칸더의 조준 세레모니얼 보우

    아이템 특징

    메추리 이전 베이스인 세러모니얼 보우 유니크 아이템, 라이칸더의 조준이라는 활이다. 생각보다 대미지도 좋고 메추리 베이스라서 공격속도도 상당히 빠른 아이템이다. 쓸만한 활이 없다면 이걸 착용해도 좋을듯 하다. 메추리 조화와 비벼볼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는데, 다만 메추리 조화가 좋은 이유는 10레벨 원기 오라 효과가 있어 이동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점이다.

     

    수수마가 아니라면 이동속도가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 이는 클리어타임(사냥속도)와 직결되기 때문에 아무리 라이칸더의 조준 으뜸 옵션의 대미지가 좋아도 메추리 조화에 밀릴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조화활이 있다면 굳이 쓰지 않을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민첩과 마력도 증가하고, 마나 훔침 옵션도 있으며 피해도 상당히 증가하기 때문에 엘리트 등급(메추리)로 업그레이드를 한다면 그럭저럭 쓸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다. 즉, 지옥난이도에서도 통하는 활이라는 것이다.

     

    라이칸더의 조준 세레모니얼 보우(Lycander's Aim Ceremonial Bow)

    양손 피해: (72-82) - (152-173)
    요구 레벨: 42
    필요 힘: 73
    필요 민첩: 110
    기본 무기 속도: [10]
    (아마존 전용)

    피해 150 - 200% 증가
    피해 25 - 50 추가
    공격 속도 +20%
    +2 모든 아마존 기술 레벨
    적중당 마나 5-8% 훔침
    마력 +20
    민첩 +20
    방어력 20% 증가
    +2 모든 활과 쇠뇌 기술 레벨 (아마존 전용)

    *피해 190% 이상 상급 라이칸더가 떴다면 엘리트로 업그레이드 해도 괜찮은 아이템이다.

     

    아이템 외형

    생각보다 외형이 멋지기 때문에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윈포처럼 극딜을 노릴 것이 아니라면, 라이칸더도 괜찮다. 이동속도만 해결된다면 빠른 클리어타임도 가능하며, 공격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관통벨트와 함께 아트마를 착용하면 조화활 대신 활용가치가 있는 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