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템 특징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 무엇보다도 활이 굉장히 예쁘다. 개인적으로 으뜸이 있다면 업글해서 보관하고 싶을 정도로 예쁜 아이템, 소장용으로도 좋다. 유니크 시더 보우이며, 기본적으로 관통 공격과 폭발하는 화살 발사 옵션이 있어서 관통스킬을 찍지 않아도 된다. 스킬을 최대 3까지 올려주면서 점화 화살 스킬도 별도로 올려주고 높은 피해 증가와 화염 피해까지 있어 저레벨 단계에서 매우 좋은 활이라고 생각된다.

     

    실제 게임 내에선 이렇게 보라색 활로 표현된다. 쿠코 샤카쿠가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으나, 육성단계에서는 마녀림보다 높은 효율을 보인다. 레벨이 높아지면서 점점 버려지는 활이긴 하지만, 저레벨에서는 그야말로 깡패인 셈.

    물론, 저레벨에 육성단계의 활아마존이 없다면 당연히 *상점행 아이템이다. 익셉셔널 등급의 아이템으로 엘리트로 업그레이드 한다고 하더라도 활 자체 대미지가 낮아 많이 사용되지 않으며, 폭발하는 화살 옵션을 살리기 위해선 평타로 공격을 해야한다. 따라서, 자동으로 목표물을 추적하는 속사에 밀려 거의 사용하지 않는 활이라고 할 수 있다.

     

    활아마존 착용모습

    보다시피 활 뼈대가 보라색으로 되어 있는데, 이름처럼 일본에서 건너 온 활이라는 느낌이다. 쿠코 샤카쿠라는 이름과 함께 활의 디자인이나 컬러감때문에 소장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Kuko Shakaku Cedar Bow)

    양손 피해: (25-28) - (72-81)
    요구 레벨: 33
    필요 힘: 53
    필요 민첩: 49
    기본 무기 속도: [0]

    피해 150 - 180% 증가
    폭발하는 화살 발사
    관통 공격
    화염 피해 40 - 180 추가
    +3 점화 화살 (아마존 전용)
    +3 모든 활과 쇠뇌 기술 레벨 (아마존 전용)

    *폭발하는 화살 공격의 경우 평타로 공격해야 하며,
    해당 활은 레벨 7의 폭발 화살을 발사한다고 한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큐빙]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 마녀림의 시위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 마녀림의 시위

    우연히 마녀림의 시위 으뜸(피해 +170%)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마녀림은 레저렉션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활입니다. 익셉셔널 유니크(숏 시즈 보우)이지만, 호라드릭 함을 통해 익셉셔널에서 엘리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