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감별 상태의 더스크 슈라우드(467)

    어둠의 추종자 더스크 슈라우드 아이템 특징 #사도세트

    해당 아이템은 잘 사용하지 않는 사도 세트 중 갑옷에 해당하는 어둠의 추종자 더스크 슈라우드다. 더스크 슈라우드(엘리트) 등급의 세트 아이템이며, 유니크로 나올 경우 신교복을 얻을 수 있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이며, 인기도 없다. 다만, 세트를 모으는 사람들에게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템인데, 고정 옵션이나 방어력은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만약 882 방어력으로 나왔다면 거래는 가능하다.

    어둠의 추종자 더스크 슈라우드(Dark Adherent Dusk Shroud)

    방어력: 666 - 882 (기본 방어력: 361 - 467)
    요구 레벨: 49
    필요 힘: 77
    내구도: 20

    방어력 +305-415
    화염 저항 +24%
    피격 시 25% 확률로 레벨 3 번개 파장 시전
    독 피해 24 - 34 추가 (2초에 걸쳐)

    사도 세트 중에 개별로 안수 장갑이 매우 많이 사용되고, 목걸이의 경우에는 구슬 묵주라 불리는 아이템인데, 드랍률이 가장 낫다. 물론, 내 경우에는 구슬 묵주가 2개나 쌓여있긴 하지만, 굉장히 안나오는 세트 아이템이다.

     

     

    구슬 묵주(Telling of Beads)

    +1 모든 기술 레벨
    독 저항 +35-50%
    냉기 저항 +18%
    공격자가 피해를 8-10 받음

    그 이유는 구슬 묵주가 엘리트 등급으로 나오기 때문이다. 요구 레벨은 30이며, 모든 기술 +1을 올려준다. 냉기 저항과 독 저항 옵션이 붙는데, 독 저항의 경우에는 변동 옵션으로 나온다. 따라서, 구슬 묵주의 경우 독 저항이 50%가 붙는다면 으뜸이다.

    사도 세트의 경우, 세트 이름이 예쁘기 때문에 한 번정도는 모든 세트를 모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라 볼 수 있을 것이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아이템 감별]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통과의례 데몬하이드 부츠 #사도 *상점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통과의례 데몬하이드 부츠 #사도 *상점

    아이템 특징 통과의례라는 이름이 멋진 세트아이템이다. 데몬하이드 부츠 세트 아이템으로, 데몬하이드 부츠의 경우 유니크만 사용한다. 데몬하이드 부츠는 지옥불걸음*이라는 아이템으로 삥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