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까마귀 울음 티귤레이티드 메일 아이템 특징

    만약 에테리얼에 좋은 옵션으로 나왔다면 한번쯤 사용해볼만한 아이템인 까마귀 울음이다. 티귤레이티드 메일 아머 유니크이기 때문에 엘리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당연히, 소켓작이 가능하다. 만약, 공속주얼을 박는다고 했을 때, 공속 30%에 패힛, 상악, 그리고 민첩과 방어력인데, 솔직히 말해서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

    *으뜸 조건 방어력 180% + 에테리얼(무형)

    일반적으로 용병이 활용하며, 당연히 인내보다 좋을 리 없다. 게다가, 차라리 이 아머를 착용하는 것 보다 메쉬아머를 착용해서 대미지 감소를 확보하는게 용병의 생존에 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다. 어디까지나 공격용은 아니고 방어용이며, 민첩이 큰 영향을 주진 못하므로 무옵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까마귀 울음 티귤레이티드 메일(Crow Caw Tigulated Mail)

    방어력: 477 - 534 (기본 방어력: 176 - 190)
    요구 레벨: 37
    필요 힘: 86
    내구도: 36

    방어력 150-180% 증가
    공격 속도 +15%
    타격 회복 속도 +15%
    상처 악화 확률 35%
    민첩 +15

     

    까마귀 울음 티귤레이티드 메일 착용 모습

    특별한 모습은 없고 갑옷 기반에 모드 스킨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외형 디자인만 보면 된다. 그래도 다른 갑옷보다 더 단단해보이고 화려하며, 세련된 느낌이 든다. 약간의 외형 차이가 있는데, 팔의 토시 부분이라던가 어깨 부분에 디자인의 차이가 있다.

     

    위와 같이 메이지 플레이트 계열의 갑옷을 입었을 경우,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까마귀 울음과 같은 콘셉트의 아이템으로는 현재 착용하고 있는 활인 큰까마귀 발톱 롱보우 유니크 아이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