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피스토 앵벌을 하실 때, 메피스토 뒤편에 있는 상자는 스파클링 체스트라는 상자입니다. 이 상자에서는 매우 좋은 아이템들이 떨어지는 것을 경험해볼 수 있을 텐데요. 상자의 경우에는 매찬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운이 좋다면 베르 룬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메피스토가 있는 증오의 억류지는 최대 참 룬까지 드롭하며, 꼭 베르 룬이 아니더라도 좋은 아이템들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상자는 몬스터 여러 마리를 한 번에 잡는 것과 같으며, 황금상자(혹은 스파클링 체스트) 말고도 이왕이면 모든 상자를 다 까는 것이 좋겠습니다.

    증오의 억류지 2층에서부터 상자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보이는 족족 상자를 모두 까는 것이 좋은데, 열린 상자보다 잠긴 상자가 더 많은 기댓값을 가집니다. 실제로 더 자주 드롭하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겁니다. 따라서, 열쇠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증오의 억류지 3층 메피스토

    메피스토를 잡고 난 뒤에 양 옆에 상자가 있고, 뒷편에 상자 하나가 있습니다. 황금상자보다 더 좋은 스파클링 체스트라는 상자입니다. 물론 황금상자와 스파클링 체스트는 교집합이라 그냥 황금상자라고 불러도 됩니다. 어쨌거나, 이 상자에서 많은 아이템뿐만 아니라 고급 룬도 드롭하기 때문에 꼭 까는 것이 좋습니다.

    풀방일수록 고급 룬이 떨어지는 확률은 올라가며, 룬, 참, 보석은 매찬의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예전부터 많이 했던 파밍 방식입니다.

     

    매직 아이템부터 우수수 떨어지는 바로 이 상자인 것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상자를 놓치고 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왕이면 모든 상자를 까주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무기 진열대를 통해서도 매우 비싼 룬워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