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네크 |
피몰이 |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 증가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네크 |
피칠갑 |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네크 |
고난 |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네크 |
낙하하는 어둠 |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네크 |
살을 찢는 |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네크 |
힘을 주는 수확자 |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대상 밑에 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네크 |
장송곡 |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네크 |
생환 |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네크 |
불어나는 저주 |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 까지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네크 |
터져 나가는 뼈 |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00의 피해를 줍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네크 |
쪼개지는 |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네크 |
효능이 있는 피 |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 |
하웨자르(ACT4) |
네크 |
마름병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네크 |
빠른 피 |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
하웨자르(ACT4) |
네크 |
희생 |
희생 보너스가 00%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네크 |
굳센 사령관 |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 , 받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네크 |
파괴적인 |
0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중인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네크 |
저주받은 운명 |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네크 |
휘감는 핏줄 |
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
케지스탄(ACT5) |
네크 |
고문하는 |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