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니크는 디아블로 4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입니다.그것들은 캐릭터 빌드를 연기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전설적인 측면보다 훨씬 드물고 찾기 어렵지만, 유니크는 특수 효과를 가진 BiS(Best-in-Slot) 기어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이 상징적인 아이템들은 또한 배경 맛 텍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부위 전설 직업 효과
    한손낫 유니크 강령술사 시체 폭발이 첫 시체의 주위에 있는 시체를 최대 00 구 추가로 소모하여, 추가 시체 1구당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하고 반경이 00% 커집니다.
    양손낫 유니크 강령술사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목걸이 유니크 강령술사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00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당하는 대상 1마리당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신발 유니크 강령술사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00 초에 걸쳐 적들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갑옷 유니크 강령술사 피의 구슬을 00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장갑 유니크 강령술사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합니다. 시체 폭발 의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투구 유니크 강령술사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00의 피해를 줍니다.
    반지 유니크 강령술사 하수인이 00마리 이상일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한손도끼 유니크 공통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00% 감속됩니다.
    한손검 유니크 공통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00%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주고 00 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00% 감소시킵니다.
    양손검 유니크 공통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목걸이 유니크 공통 0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00%마다 자원이 대신 00 소모됩니다.
    신발 유니크 공통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갑옷 유니크 공통 가시를 00 얻습니다.
    장갑 유니크 공통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0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장갑 유니크 공통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적들을 00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투구 유니크 공통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투구 유니크 공통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바지 유니크 공통 생명력을 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0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반지 유니크 공통 핵심 기술이 00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반지 유니크 공통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00%만큼, 최대 00% 까지 감소합니다.
    단검 유니크 도적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0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합니다.
    단검 유니크 도적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유니크 도적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기술 시전 시점에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일 경우 기력을 00 얻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유니크 도적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냅니다.
    목걸이 유니크 도적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 됩니다.
    장갑 유니크 도적 행운의 적중: 명사수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 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투구 유니크 도적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바지 유니크 도적 죽음의 덫이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계속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하지만 죽음의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증가합니다.
    한손도끼 유니크 드루이드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은폐를 얻습니다. 공격으로 은폐 상태를 깨면 00초 동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 적중하는 매복을 부여합니다.
    지팡이 유니크 드루이드 발톱이 폭풍 기술로 변하고 폭풍 강타도 시전해 원래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갑옷 유니크 드루이드 늑대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늑대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갑옷 유니크 드루이드 곰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곰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투구 유니크 드루이드 행운의 적중: 폭풍 기술이 최대 00% 확률로 영력을 00 부여합니다.
    투구 유니크 드루이드 대지 기술이 이제 곰인간 기술로도 취급되며 자신을 00만큼 보강합니다.
    바지 유니크 드루이드 자신의 늑대 동료에게 폭풍의 힘이 깃들어 늑대가 번개 피해를 주고 폭풍의 포효 능력을 얻습니다.
    반지 유니크 드루이드 변신 기술로 대상을 처치하면 다음 보너스를 얻습니다.
    한손검 유니크 야만용사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하지만, 매초 분노를 00 잃습니다.
    양손도끼 유니크 야만용사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집니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은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양손둔기 유니크 야만용사 지각 변동이 바닥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워 00 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양손둔기 유니크 야만용사 결정타가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에 적이 죽으면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양손검 유니크 야만용사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깁니다. 피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출혈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목걸이 유니크 야만용사 광분의 최대 중첩이 00 증가합니다.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신발 유니크 야만용사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00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갑옷 유니크 야만용사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00% 확률로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장갑 유니크 야만용사 소용돌이가 끝난 후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총 기본 공격력의 00% 를 화염 피해로 줍니다.
    마법봉 유니크 원소술사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적들에게 이끌리는 잿불을 쏘아 각각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지팡이 유니크 원소술사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가 발사됩니다.
    지팡이 유니크 원소술사 번개 줄기가 적을 관통하지만 주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목걸이 유니크 원소술사 짜릿한 에너지를 얻을 때 00% 확률로 번개 회오리가 일어나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신발 유니크 원소술사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00%만큼 증가합니다.
    갑옷 유니크 원소술사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00 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장갑 유니크 원소술사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00% 감소합니다.
    바지 유니크 원소술사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0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습니다.
    기타 유니크 편자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기타 유니크 편자 탈것이 서리의 흔적을 남겨, 안에 들어오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기타 유니크 편자 탈것이 괴물과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니크 편자 탈것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기타 유니크 마갑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적중당하면 공격자를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타 유니크 마갑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최대 생명력의 0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탈것에서 내리면 사라집니다.
    기타 유니크 마갑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기타 유니크 마갑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최대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전설 직업 효과
    전설 야만용사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00 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00%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발 구르기가 지진을 일으켜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출혈 상태인 적을 기절시키면 적의 총 출혈 피해의 00%를 즉시 물리 피해로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무기 숙련 기술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 초 동안 광폭화를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00 생성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철갑 피부가 저지 불가와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적중당한 적 하나당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초까지 감소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00%를 반환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00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00 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을 남겨 주변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분노를 00 소모한 후 다음 무기 숙련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광폭화 상태에서 초당 00의 분노를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광폭화 상태에서 00의 가시를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이중 타격을 00초 내에 2번 시전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소용돌이가 주기적으로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전설 야만용사 행운의 적중: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00% 확률로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외침 기술을 시전할 때마다 주위에 있는 적 1마리당 해당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초까지 감소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발차기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전설 야만용사 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전설 야만용사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분노를 00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전설 야만용사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광폭화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00% 확률로 00초 동안 난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야만용사 광폭화 상태에서 주변 적들에게 매초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다음 핵심 기술로 분노를 00 생성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00 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야만용사 분노 중첩이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00%x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00% 확률로 영력을 00 얻습니다.
    전설 드루이드 행운의 적중: 바람 칼날이 최대 00%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전설 드루이드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00%x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00 회복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00%확률로 대상을 00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폭풍 기술을 시전하면 00초 동안 대지 기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00% 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00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전설 드루이드 대지의 쐐기가 일직선상으로 쐐기를 날리고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짓밟기가 이제 지속시간 동안 산사태 기둥을 00개 소환합니다. 산사태는 원래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또한 짓밟기가 자연 마법과 대지 기술로 취급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00% 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영력이 00, 영력 생성량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산사태의 흙 기둥이 각각 한 번 더 타격하며, 적중할 때마다 00%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 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쳐부수기가 전방으로 이동하는 충격파를 만들어, 경로에 있는 대상에게 쳐부수기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늑대 동료들이 이제 늑대인간 동료입니다. 늑대인간 동료들은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광견병을 퍼뜨립니다.
    전설 드루이드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0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00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전설 드루이드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와 관련하여 늑대인간 기술이 폭풍 기술로 기능하며 곰인간 기술이 대지 기술로 기능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전설 드루이드 쇠약의 포효가 늑대인간 기술로 취급됩니다. 추가로, 쇠약의 포효가 중독된 적을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전설 드루이드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동료들이 야수의 광란 핵심 지속 효과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전설 드루이드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회오리바람이 최대 00마리의 대상을 찾아갑니다.
    전설 드루이드 자신이 시전하는 폭풍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주위의 공기를 00 초 동안 충전하여, 범위 내의 적 한 마리를 번갯불로 주기적으로 후려쳐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추가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연장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대지의 힘 핵심 지속 효과가 폭풍 기술에도 적용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가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을 발동시킬 때, 반대되는 유형의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전설 드루이드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드는 적 하나당 다음 대지 방벽에 00% 만큼, 최대 00%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전설 드루이드 번개 폭풍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춤추는 번개 줄기 00개가 생겨납니다. 번개 줄기는 범위 내의 적들을 찾아가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회색곰의 격노 사용 시 광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합니다. 광포한 늑대인간일 때 피해 감소 대신 00%+의 이동 속도와 00%의 영력 소모량 감소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로, 적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00%가 회복됩니다.
    전설 드루이드 동료를 1마리 추가로 얻습니다. 추가로, 동료 기술이 00%x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바위가 핵심 기술로 변경되어 00의 영력을 소모하며 원래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전설 드루이드 질주하는 동안 칼날 발톱이 주위의 중독된 적을 찾아 즉시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전설 공통 자신이 생명력을 0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전설 공통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전설 공통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전설 공통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전설 공통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0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전설 공통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x까지 중첩됩니다.
    전설 공통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00%의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전설 공통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합니다.
    전설 공통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설 공통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전설 공통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전설 공통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전설 공통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전설 공통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전설 공통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전설 공통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소환된 내 하수인 하나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하수인이 00 초 동안 공격 속도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전설 강령술사 마름병의 부정한 지대가 생성될 때 범위 주위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전설 강령술사 부패가 최대 00마리의 추가 대상에게 전이될 수 있습니다.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00% 확률로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 아래에 시체를 생성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대상 밑에 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자신의 냉기 해골 마법학자가 00초마다 한 번씩 눈보라를 시전합니다. 눈보라는 00의 냉기 피해를 주고 00 초에 걸쳐 지속적으로 적들에게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의 창이 이미 창에 꽂힌 적에게 적중하면, 00% 확률로 주위의 적 하나에게 피의 창을 날립니다.
    전설 강령술사 해골 마법학자의 최대 수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 안개가 00초 동안 지속되는 흔적을 남겨, 안에 서 있는 적에게 매초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피 안개 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00 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강령술사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 , 받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x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전설 강령술사 해골 전사의 최대 수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골화 정수 핵심 지속 효과가 00|1을;를; 초과하는 정수 1당 뼈 기술의 극대화 피해를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시킵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폭풍이 시체를 최대 00구 소모하여 지속시간을 최대 00초까지 증가시킵니다.
    전설 강령술사 행운의 적중: 자신의 뼈 기술이 취약 한 적에게 적중하면 00% 확률로 정수가 00 생성됩니다.
    전설 강령술사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초 내에 다음 그림자 마름병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번까지 중첩됩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x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의 파도가 파도를 2번 추가로 내보냅니다. 파도는 각각 앞의 파도보다 00%x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 기술이 적을 제압할 때마다 00초 동안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00% 위로 치유하는 최대 생명력의 비율 1%마다 다음으로 제압하는 공격의 제압 피해에 00%+의 보너스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골렘이 00% 확률로 진행 중인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하수인이 00마리 이상인 동안 하수인의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희생 보너스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시체 소모 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시체 소모 시 00% 확률로 피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전설 강령술사 뼈 폭풍과 피의 파도가 어둠 기술로도 취급되어 암흑 피해를 주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전설 강령술사 피 안개가 주변 시체들에 시체 폭발을 일으킵니다. 시체를 터뜨릴 때 피 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전설 도적 복제된 그림자가 기술에 적용된 주입도 흉내냅니다.
    전설 도적 가만히 서 있는 동안 00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
    전설 도적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00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전설 도적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00 생성됩니다.
    전설 도적 피하기 또는 그림자 걸음을 사용할 때 뒤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남깁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전설 도적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전설 도적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00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도적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독성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00의 냉기 피해를 주고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전설 도적 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00%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00 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독 주입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맹독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웅덩이는 안에 있는 적에게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동안 독 주입에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설 도적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00%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대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전설 도적 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 덫 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00 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00%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전설 도적 희생의 핵심 지속 효과에 따른 폭발에 피해를 받은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이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됩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00% 확률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기력 재생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주변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려 00 초 내 다음 공격 00번을 회피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전설 도적 여세 핵심 지속 효과가 중첩 1회당 매초 생명력을 00 치유합니다.
    전설 도적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전설 도적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이 방법으로 적이 멍해질 때마다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까지 감소합니다.
    전설 도적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전설 도적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멍하게 만듭니다.
    전설 도적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전설 도적 오한을 느끼는 적이 독 주입으로 중독되면 매초 00%의 오한을 추가로 느낍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00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기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감소합니다. 기만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날쌘 몸놀림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피하기로 암흑 주입에 걸린 적을 통과하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00%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전설 도적 백병전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적용받는 동안,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초기화됩니다.
    전설 도적 맹독 덫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고, 은폐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나 덫 충전 시간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은폐 상태에서 빠져나올 때 맹독 덫이 작동하고 맹독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설치한 덫 하나당 00 초가 됩니다.
    전설 도적 오한을 느끼는 적이 수류탄 기술에 적중당하면 극대화 확률의 2배 확률로 즉시 00초 동안 빙결됩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도적 연발 사격이 00%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튕깁니다.
    전설 도적 피하기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을 통과할 때마다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전설 원소술사 화염 보호막이 있을 때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0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서릿발이 추가 충전을 얻지만 충전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00 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00%를 줍니다.
    전설 원소술사 히드라를 추가로 00마리 더 소환해 둘 수 있지만, 히드라의 지속시간이 00% 감소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불지옥의 지속시간 동안 작은 운석이 마구 떨어지며, 충돌 시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이 적을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전설 원소술사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에수의 흉포함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 적들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내 화염벽에 닿으면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전설 원소술사 운석 주위에 작은 운석들이 떨어지며, 충돌 시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은 추가로 적중하는 적들을 불태워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원소술사 눈보라를 시전하면 주기적으로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00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얼음 갑옷 시전 시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얼음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뒤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를 남겨 00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적들에게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얼음 파편이 00번 관통하면서,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0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전설 원소술사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00%를 회복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보호막이 있을 때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적을 빙결시킬 때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전설 원소술사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범위 내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00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의 폭발 반경이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불안정한 전류가 00% 확률로 추가 감전 기술을 시전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00 얻습니다.
    전설 원소술사 구상 번개가 자신의 주위를 돌지만, 주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의 피해 감소가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번개 창 시전 시 0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연쇄 번개가 00% 확률로 00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순간이동한 뒤 00초 후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전설 원소술사 불안정한 전류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동안, 감전 기술이 0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시전을 발동시킵니다.
    전설 원소술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직접 피해를 받으면 00%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마나가 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 또는 취약한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00% 감소합니다.
    전설 원소술사 산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 00회의 시전에 적용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짜릿한 에너지가 00% 확률로 추가 적에게 연쇄됩니다.
    전설 원소술사 적이 빙결된 상태로 죽으면 산산조각 핵심 지속 효과의 폭발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