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템 특징

    사신의 종소리, 일명 유닉 쓰레셔. 메이지 계열 용병 무기보단 활아마나 물리 계열의 직업군 용병 무기로 적절한 아이템이다. 타격 시 33% 확률로 1 레벨 노화 시전 효과 때문에 선호된다. 이 효과는 물리 면역 몹들의 면역을 지워주기 때문에 잡기 쉬워진다.

    활아마가 앰플 활/앰플 목걸이와 병행해서 용병 무기로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를 착용해줄 경우, 매우 효과적이다. 다른 직업군들에게도 종종 애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대상의 방어력 무시와 적중당 생명력 13% 훔침, 치명적 공격 등의 옵션들은 용병이 굉장히 오래 살아남게 해주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용병무기이기 때문에 무형(에테리얼)이 굉장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매우 가치가 있는 아이템으로 수요가 있다. 쓰레셔는 엘리트 등급이기 때문에 잘 나오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착용 조건 감소 옵션때문에 저렙 구간에서부터도 활용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아이템이다.

    * 강령술사(네크로맨서)가 활용할 경우, 저주를 덮기 때문에 비효율적이다.

    • 으뜸 조건 : 무형(에테리얼), 피해 240%, 적중당 생명력 15% 훔침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The Reaper's Toll Thresher)

    양손 피해: (34-40) - (408-479)
    요구 레벨: 75
    필요 힘: 114
    필요 민첩: 89
    내구도: 65
    기본 무기 속도: [-10]

    피해 190 - 240% 증가
    대상의 방어력 무시
    냉기 피해 4 - 44 추가 (0-2초에 걸쳐)
    적중당 생명력 11-15% 훔침
    치명적 공격 33%
    타격 시 33% 확률로 레벨 1 디크리피파이 시전
    착용 조건 -25%
    (래더 전용)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룬워드]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아마존 활 룬워드 조화 활 재료 (메추리 조화/사냥영상)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아마존 활 룬워드 조화 활 재료 (메추리 조화/사냥영상)

    아마존 활 가성비 세팅 무엇보다 아마존 장비 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나 활 입니다. 활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게임의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조화를 만들 때, 가장 적절한 무기는 메이트리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