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전드 소드에 제작된 룬워드 초승달 무기

    초승달의 경우에는 야만용사가 악몽 난이도를 돌파할 때 활용하는 가성비 무기라고 할 수 있다. 일반 레전드 소드*ㄴㄴ작 3소켓에 작업하며, 필요 힘이 175로 높기 때문에 나중에 고뇌를 착용한다고 한다면 스탯 초기화를 하게 만드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초승달(Crescent Moon)

    10% 기회로 레벨 17 체인 라이트닝 시전 (타격시)
    7% 기회로 레벨 13 스태틱 필드 시전 (타격시)
    +20% 공격속도 증가
    +180~220% 증가된 데미지 (변함)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
    -35% 적의 라이트닝 레지스트에 대하여
    25% 상처 악화
    +9~11 매직 흡수 (변함)
    +2 마나 상승(적 제거시)
    레벨 18 스피리트 울프 (30회)

    대상의 방어력 무시 옵션이 있어 휠바바의 휠이 상당히 잘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초승달은 적의 번개 저항(라깎)이 있기 때문에 체라 소서가 활용하는 경우도 많다. 이때, 체라소서가 초승달을 만들 때 크리스탈 소드 혹은 멋진 룩을 위해 롱소드 3소켓에 초승달 작업을 하기도 한다.

    공셕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6연타가 가능하며, 적 처치 시 마나 증가(마상)도 있어서 초중반 마나 수급에도 도움을 준다.

     

     

    재료 수급

    가장 먼저 우움 룬(22)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 다음 레전드 소드 3소켓을 구해야 한다. 에테리얼을 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는 뼈대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레전드 소드 3소켓은 그리 가치가 없다. 헬카우방 몇 번 돌면 쏟아져 나오는 것이 레전드 소드 3소켓이다.

    당연히, 쌍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레전드 소드작 초승달 쌍으로 착용한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직업별 육성]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삥바바 스킬트리 및 아이템세팅 육성방법 *베르룬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삥바바 스킬트리 및 아이템세팅 육성방법 *베르룬

    삥바바 육성 방법에 대해 쉽게 설명합니다. 삥바바는 쉽게 얘기하면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증가 옵션을 극대화한 야만용사 캐릭터로써, 어느 정도 아이템 세팅이 고정되어 있으며 지옥 난이도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