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수께끼 직작

    드디어 고대하던 수수께끼를 제작했다. 사실, 그동안 얻었던 룬들을 판매하지 않았다면 이미 몇 번이나 만들고 남았을 아이템이지만, 최근 룬 시세가 급락했기 때문에 최근에 얻은 베르 룬 두 개로 제작했다. 자 룬을 직접 얻어서 수수께끼를 만드려고 했으나 잘 나오지 않아 베르 룬으로 자 룬을 구매했다.

     

    *수수께끼는 방어력 변동옵션만 보며, 으뜸이라도 실사용에는 지장이 없다.

    옵션은 비록 아쉽지만, 래더가 아니기 때문에 아깝진 않다. 물론, 스탠에서도 여전히 비싼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수수께끼지만, 아마 내일이면 바로 판매하게 될 예정인 수수께끼. 그리고 당분간은 접속하지 않고 래더가 나오길 기다려야겠다. 사실, 시세가 떨어지면 앵벌하는 재미가 반감되기 때문에 반복된 앵벌은 다소 지루하게 여겨질 뿐이다.

    수수께끼 룬 순서는 자룬 아이드 룬 베르 룬 순서기 때문에 크게 헷갈릴 것이 없다. 재료 구하는게 생각보다 오래 걸리긴 했지만, 사실 마음만 먹었다면 수수께끼 먼저 만들었을 것이다. 이 캐릭, 저 캐릭 육성하느라 그런 것도 있기도 하고 더 키워보고 싶은 직업이나 빌드가 있긴 하지만, 그건 래더에서 한 번 해보자.

    메이지 플레이트의 경우에는 직접 구한 +15% 방상 으뜸 메이지 플레이트를 재료로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