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높은 TC 및 번개 면역이 없는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체라소서가 앵벌 하기 좋은 곳이지만, 찾아가기 귀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안가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다른 곳에 비해 TC가 비교적 높은 곳이기에 노멀 다이어뎀과 같은 높은 TC에 영향을 받는 아이템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아래는 그나마 쓰임새 있는 아이템 획득 목록입니다. 그러나, 정확하게는 아무런 득템이 없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10회기 때문에 상당히 부족한 시간이라고 생각이 들면서도, 발톱 독사 사원을 찾아가는 시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비효율적이다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액트 5의 핀들스킨과 니흘라탁 코스가 가장 무난하지 않나 싶습니다.

     

    번개면역이 없기 때문에 체라소서가 앵벌하기에는 적절한 곳입니다.

    액트 2 발톱 독사 사원 10회 결산

    횟수 아이템 획득 목록(#득템기준) 비고
    1 없음 -
    2 없음 -
    3 없음 -
    4 없음 -
    5 없음 -
    6 오르무스의 장포 더스크 슈라우드 -
    7 없음 -
    8 없음 -
    9 최대 피해 +3 명중률 +19 우수한 작은 부적 -
    10 없음 -

     

    다이어뎀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이것으로 이곳이 높은 TC 던전임이 증명되었습니다. 물론, 유니크 다이어뎀의 경우에는 일반 몬스터에게는 나오지 않을 것 같고, 유니크 몬스터를 잡아 지역레벨에서 + 2-3 정도 점수를 받아야 유니크 다이어뎀이 나올 것 같습니다.

     

    2층의 경우에는 비교적 단순합니다. 팽스킨만 잡아주고 다시 반복하면 됩니다. 액트 2에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할 때 한번쯤 다 돌아보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뱀들이 패치 되기전에는 매우 강력했으나, 버그로 밝혀져 현재는 물리대미지 패치가 되어서 공격을 받아도 잘 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