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접 직득한 자 룬을 판매했습니다. 거래 게시판에 올리자마자 바로 연락이 오더라고요. 자 룬의 인기가 새삼 느껴집니다. 자 룬의 경우에는 오히려 베르 룬 보다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은데, 이상하게 가격은 다소 베르 룬보다 못미칩니다. 게시판만 보더라도 자 룬의 경우 판매 글 보다 구매 글이 더 많았거든요.

    반대로, 베르 룬의 경우에는 판매 글과 구매 글이 비슷합니다. 다만, 시즌 초에는 체라소서의 필수 아이템인 무공과 불사조 방패를 만들기 위해서 베르 룬이 많이 필요한 만큼 가격 또한 매우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레저렉션 첫번째 래더에서도 가격이 매우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 룬(Jah)

    무기 :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
    투구, 갑옷 : 최대 라이프 증가 5%
    방패 : +50 라이프

     

    위와 같이 자 룬으로 만들 수 있는 룬워드 아이템들입니다. 절대적으로 수수께끼 제작에 많은 자 룬이 소모됩니다. 다른 아이템들도 마찬가지인데, 자 룬뿐만 아니라 신뢰나 불사조 제작에도 많은 자 룬이 소모됩니다.

     

    게시판에 올리자마자 바로 거래를 했으며, 별 문제 없이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뭔가 시원섭섭한 부분도 있지만, 사실 따지고 보면 지금은 그렇게 비싼 룬도 아닙니다. 오히려, 다음주, 다다음주에는 시세가 더 하락할 수 있겠죠. 잘 안나오는 아이템이지만, 래더가 시작하기 전 스탠의 고급 아이템들과 고급 룬들의 가격은 그야말로 바닥이 어딘지 모르고 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