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아블로4의 하웨자르 지역에서 여러분이 당면하게 될 퀘스트 중 하나인 [비예레스의 구덩이] 퀘스트를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총 3개의 구덩이를 찾아야 하는 이 퀘스트는 조금 까다롭지만, 이 글에서 알려드릴 위치 정보를 이용한다면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웨자르에서 비예레스의 구덩이를 찾는 방법

    1. 비예레스 보루에서 첫 구덩이 발견: 하웨자르 지역의 비예레스 보루에서 첫 번째 구덩이를 찾아봅시다. 6시 방향에 위치한 이 보루를 클리어하면 비예레스 지역에 포탈을 생성하는 기회가 생깁니다.
    2. 구렁이의 눈 찾기: 보루 퀘스트가 시작되면 다음으로 찾아야 할 것은 '구렁이의 눈'입니다. 비예레스 중앙부근에 구렁이의 눈이 하나 있으며, 나머지는 주택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중보를 얻을 수 있는데, 필수적으로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3. 가장 찾기 어려운 구렁이의 눈 위치: 가장 찾기 어려운 구렁이의 눈은 지붕으로 된 건물, 11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건물 내부로 들어가 보면, 집안이 아닌 지붕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클릭을 시도하다 보면 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예레스 마지막 보스 디안투스와의 전투

    비예레스 보루에서 마지막으로 만나게 될 보스 디안투스를 이기면, 하웨자르에 비예레스 포탈을 생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면서 디아블로4 하웨자르 지역의 [비예레스의 구덩이] 퀘스트를 원활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확실하게 위치를 파악하고, 퀘스트의 각 단계를 순차적으로 완료해 나가면 보다 쉽고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디아블로 4 에리만의 장작 보루 퀘스트 진행방법(+ 릴리트의 제단)

    디아블로 4 인게임 버전 '릴리트의 제단' 위치 및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