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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아블로 IV를 사랑하는 여러분, 때때로 '유효한 디아블로 IV 라이선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화면에 표시되어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애석하게도, 이 현상은 올바른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는 배틀넷까지 모두 종류 후 다시 재시작하면 됩니다.

    ※ 그러나 위와 같은 해결방법에도 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인 서버 오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제 및 주문 내역 검토

    구매한 상품이 결제 및 주문 내역에서 발견되지 않는다면, 우선적으로 고객지원 팀에 연락하여 이메일 영수증의 인보이스 ID 또는 거래 ID(transaction ID)를 포함한 거래 내역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Battle.net 샵에서 구매한 상품의 유효성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영수증 확인

    구매 후 24시간이 지나도록 이메일로 영수증이나 결제 내역을 받지 못했다면, 주문이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재결제를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플랫폼 구매시 유효성 검증

    Xbox, Switch 또는 PlayStation에서 구매한 상품의 경우, 블리자드 고객지원팀은 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해당 플랫폼을 통해 지원을 요청해야 합니다.

    PlayStation 사용자를 위한 주의사항

    문의한 현상에 대해 다수의 제보가 접수되었으며,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부분을 확인했습니다. 현재로서는, 해당 현상을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나 공유드릴 수 있는 해결책은 없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개발팀에서 해당 현상을 가능한 빠르게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제가 확인될 경우

    어떤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버그 제보를 활용하시면,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의: 게임 내에서 제보된 버그들은 개별 답변이 발송되지 않으며, 버그 수정을 진행하기 위한 팀으로 전달됩니다.

    이 문제들을 극복하며 디아블로 IV를 즐기시는 동안 여러분의 플레이가 더욱 원활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