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아블로 4 증오의 전장(PVP)과 증오의 씨앗 사용방법, 붉은 가루 사용처

    디아블로 4의 주요 PVP 컨텐츠: 증오의 전장

    디아블로 4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전투의 새로운 차원을 선보입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바로 '증오의 전장'이라는 독특한 지역입니다. 이 공간은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신나는 대결을 위한 전용 PvP 영역입니다. 성역의 가장 어두운 부분에서 펼쳐지는 이 끝없는 전투에서 생존을 위한 짜릿한 스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증오의 전장에서의 증오의 씨앗 수집

    증오의 전장에서는 악마를 패하고 그로부터 '증오의 씨앗'을 얻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씨앗은 제단에 가져다가 '붉은 가루'로 변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붉은 가루는 특별한 장식 아이템이나 외형 아이템을 만드는 재료로 쓰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쓰러뜨려진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던 씨앗을 잃게 됩니다.

    적들과의 전투: 붉은 가루를 지키는 방법

    당신이 가진 증오의 씨앗을 지키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자신을 방어해야 하는 동시에, 자신도 다른 플레이어들이 가진 씨앗을 노려 약탈하려는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런 불확실성은 PvP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며, 각 플레이어의 전략적인 사고와 빠른 판단력이 요구됩니다.

    붉은 가루의 활용

    붉은 가루는 메마른 평원과 케지스탄에 있는 PvP 상인에게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증오의 씨앗을 제단에서 정화하는 데 성공하면 이 붉은 가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씨앗은 오직 PvP 지역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증오의 전장에서의 목표

    증오의 전장에서의 궁극적인 목표는 괴물, 이벤트, 상자 등을 통해 '증오의 씨앗'을 모으고, 그것을 정화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영구적인 화폐인 '붉은 가루'를 획득하게 되며, 이를 통해 마을의 상인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든지 바닥에 떨어진 '증오의 씨앗'을 주울 수 있고, 플레이어를 처치함으로써 그들의 씨앗을 빼앗아 갈 수 있습니다. 이는 디아블로 4의 증오의 전장에서의 더욱 강렬한 경쟁을 야기합니다.

    디아블로 4 제압 피해 확률 뜻 극대화 방법

    디아블로 4 메모리 부족 오류 해결 대응 방안

    디아블로 4 황야의 마녀 진행 안될 때 (+ 탁자 위에 정화된 수은이 든 약병 놓기)

    디아블로4 탈것 획득, 탈것 퀘스트(탈것: 도난의 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