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속삭임의 나무: 디아블로 4

    속삭임의 나무는 디아블로 4의 핵심 엔드게임 시스템으로, 강력한 보상을 통해 플레이어의 열정을 자극합니다. 보상에는 다양하고 훌륭한 전리품이 포함되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서 매력적인 보상을 획득하게 도와줍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이러한 속삭임의 나무를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하겠습니다.

    2. 속삭임의 나무를 완료하는 방법

    속삭임의 나무를 완료하는 것은 간단하면서도 도전적입니다. 섬뜩한 축복을 모으고 이를 나무에 제출하는 것이 중심입니다. 이벤트 지도에서는 현재 활성화된 모든 속삭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원하는 속삭임을 선택하여 완료하고, 섬뜩한 축복을 10개 모을 때까지 계속합니다.

    3. 속삭임의 나무 위치

    하웨자르 지역에 있는 속삭임의 나무는, 속삭임 10개를 모아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속삭임의 나무에 섬뜩한 축복을 제출하고, 대단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섬뜩한 축복의 보상

    속삭임은 섬뜩한 축복의 양에 따라 다르며, 섬뜩한 축복은 플레이어가 해당 속삭임을 완료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난이도가 높고 완료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속삭임이 더 많은 섬뜩한 축복을 제공합니다.

    5. 섬뜩한 축복 제출

    섬뜩한 축복은 한 번에 10개씩 제출해야 합니다. 10개의 섬뜩한 축복을 수집한 후, 나무에 제출할 때까지 추가적으로 축복을 수집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10개 이상의 축복을 수집한 경우, 다음 라운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속삭임의 타이머

    속삭임 선택 시 제공되는 정보 중 하나는 해당 속삭임이 만료되기까지 남은 시간입니다. 이 시간이 만료되면, 더 이상 섬뜩한 축복을 수집할 수 없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여 속삭임을 완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속삭임의 나무 보상

    속삭임의 나무에 섬뜩한 축복 10개를 제출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상에는 여러 종류의 장비와 제작 재료, 그리고 전설 아이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8. 속삭임의 나무 잠금 해제

    디아블로 4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면 속삭임의 나무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이 놀라운 기능을 사용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속삭임의 나무는 단순히 보상을 획득하는 수단이 아니라,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도전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아블로 4 지옥물결 수수께끼상자 고정위치

    디아블로 4 증오의 전장(PVP)과 증오의 씨앗 사용방법, 붉은 가루 사용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