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아블로 4에서 30레벨을 도달하게 되면, 가벼운 치유 물약으로 업그레이드의 길이 열립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필요한 재료인 '으깬 야수 뼈' 5개를 얻는 방법과 파밍 위치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가벼운 치유 물약 업그레이드 재료와 활성화

    30레벨을 달성하면, 가벼운 치유 물약 제조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때, 그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세 가지 재료 중 '으깬 야수 뼈' 5개가 요구됩니다.

    으깬 야수 뼈의 파밍 위치와 이를 획득하는 방법

    '으깬 야수 뼈'는 스코스 글랜에 위치한 지역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핀으로 표시된 지역으로 이동하여 해당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으로 이동하면, 특별한 모양을 가진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으깬 야수 뼈'를 드랍하는데 이를 통해 필요한 재료를 획득하게 됩니다.

     

     

    ※ 만약 해당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는다면 인근 여관 마을의 서브 퀘스트(거위의 추억 / 명예가 걸린 내기를 완료한 뒤) 다시 해당 장소로 가서 재접속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퀘스트를 클리어해도 네임드 몬스터(가스파르 스틸비안)가 등장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으깬 야수 뼈를 활용한 가벼운 치유 물약 업그레이드

    드랍된 '으깬 야수 뼈'를 수집한 후, 이를 이용하여 가벼운 치유 물약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으깬 야수 뼈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가벼운 치유 물약을 업그레이드하고, 디아블로4의 세계에서 더욱 강력해지는 것을 기대해보세요.

    ※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지하실을 클리어하다보면 랜덤으로 으깬 야수 뼈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