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 야만용사의 아이템 설정 및 조정

    야만용사의 장비 설정은 그의 전투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투구, 갑옷, 장갑, 바지, 목걸이, 반지 및 무기 등을 올바르게 설정하면 더 큰 힘과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A. 투구 – 균형잡힌 방어력과 생명력 강화

    재감, 힘, 최대생명력, 최대분노, 총방어력, 처치시 생명력(만용착용시) 등을 갖춘 투구는 체력 회복과 방어력 향상에 중요합니다. 불복이라는 옵션을 통해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줄 때마다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B. 갑옷 – 도전의외침과 보호막 생성량 강화

    갑옷에는 도전의외침, 근피감, 보강피해감소, 원피감, 보호막 생성량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특히 하로가스의 분노라는 고유 아이템을 착용하면 행운적중 옵션을 통해 정예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출혈을 유발시킵니다.

    C. 장갑 – 소용돌이 스킬과 힘 강화

    소용돌이 스킬, 극확, 힘 등을 통해 피해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장갑입니다. 고르의 파멸적인 손 보호구라는 고유템을 착용하면 소용돌이 스킬 사용 후 폭발이 발생합니다.

    D. 바지 – 외침스킬과 보강피해감소 강화

    외침스킬, 근피감, 보강피해감소, 방어류(피통, 저항) 등의 옵션을 갖춘 바지입니다. 바지 고유템 만용을 착용하면 생명력이 100% 이상 회복될 경우 8초 동안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E. 목걸이 – 방어력 강화 및 분노 관리

    목걸이는 재감, 분노 소모량 감소, 방어스킬+, 방어도, 보강피해감소, 근거리피해감소 등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어력을 강화하고 분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F. 반지 – 극피, 취약피해 강화 및 자원 생성량 증가

    극피 > 취약피해 > 자원생성량증가(초반) > 극확(후반) / 최대분노 등의 옵션을 가진 반지입니다. 이를 통해 더 강력한 피해를 주고 자원을 더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G. 무기 – 극피 강화 및 핵심 기술 향상

    무기는 극피 2개 / 취약피해 / 힘 등의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양손무기와 한손무기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피해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II. 야만용사의 위상 및 문양 정리

    위상과 문양은 야만용사의 전투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들은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방어력을 강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A. 위상 – 다양한 기술과 능력 강화

    위상은 야만용사의 다양한 기술과 능력을 강화합니다. 힘의 전서, 광포한분노, 휘감는 소용돌이, 바람 격퇴자, 유령방랑자, 담대한 족장 등이 있습니다.

    B. 문양 – 치명타 증가, 쿨타임 감소 등

    문양은 핵심스킬 극대화 피해 증가, 외침 스킬 사용시 다른 외침스킬 쿨감, 보강 데미지 상승, 근거리 피해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야만용사의 아이템 설정, 위상, 문양에 대한 이해와 조정은 그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야만용사의 최대 전투력을 발휘하고 다른 웹사이트보다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