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흩어진 분광경의 발견 - 수집 장소 및 확률

    디아블로4에서 특별한 재료인 흩어진 분광경은 이전에 믿었던 것보다 훨씬 더 다양한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재료는 던전 또는 필드의 챔피언 수준 몹에서 드롭될 수 있는데, 이것은 이전에 필드에서만 발견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과는 상반됩니다.

    보물 고블린이나 저주받은 신단 클리어 보상에서도 이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드랍율은 아주 낮으므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이러한 수집처 외에도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흩어진 분광경의 특성 및 발생 확률

    흩어진 분광경은 희귀 등급의 제작 재료로, 주로 야외 우두머리와 같은 거대한 시체에서 나타납니다. 이 신비한 분광경의 수급처를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흩어진 분광경은 필드 보스,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확실히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외에도, 필드의 정예 몬스터나 던전 내의 정예 몬스터, 또는 보스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이 분광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흩어진 분광경의 활용법 - 장비 소켓에 적용하는 방법

    흩어진 분광경은 다른 제작 재료와 결합하여 장비 소켓을 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투구에는 1개, 상의와 하의에는 각각 2개, 양손 무기에는 2개, 한손 무기에는 1개, 장신구에는 1개를 사용하여 소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장비에 소켓이 없는 경우, 마을의 보석공에게 가면 흩어진 분광경을 사용하여 장비에 소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고행에서 우두머리급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흩어진 분광경을 자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의 흩어진 분광경은 고급 장비 제작과 강화를 위한 핵심 재료입니다. 효과적으로 이 재료를 수집하고 활용하는 것은 게임 내에서 성공을 위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흩어진 분광경의 획득과 활용 방법에 대해 잘 이해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