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아블로4 환불 및 구매취소 방법

    디아블로 시리즈는 블리자드의 최고 인기 게임 중 하나입니다. 디아블로1, 디아블로2,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3, 그리고 디아블로4까지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또한 스타크래프트 및 워크래프트 등 다른 다양한 게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디아블로4를 구매한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디아블로4 환불을 통해 구매를 취소하고 결제한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의 다양한 에디션 종류와 특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4 환불 규정

    디아블로4 게임을 구매한 후에는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환불 규정은 디아블로 예약구매를 통한 구매냐, 일반버전을 구매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환불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

    1. 예약구매를 통한 구매: 디아블로4를 예약구매한 경우, 블리자드 게임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임 출시 전에 예약구매한 경우에는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일반버전 구매: 게임 출시 후에 일반버전을 구매한 경우에는 아래의 요건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 게임을 구매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야 합니다.
      • 게임을 2시간 이하로 플레이한 경우,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 게임을 2시간 이상 플레이한 경우, 환불 요청 시 블리자드에서 승인한 환불 사유가 있어야 합니다.

    블리자드에서 승인하는 환불 사유

    블리자드에서 승인하는 환불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결제 오류
    2. 잘못된 상품 구매
    3. 게임 내 결함 또는 기술적 문제
    4. 불법적인 게임 구매 또는 사용
    5. 기타 블리자드가 인정한 환불 사유

    이 외에도 특정 사유에 따라 환불이 가능할 수 있으므로, 환불을 원하는 경우에는 블리자드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4 환불 요청 절차

    디아블로4 환불을 원하는 경우, 아래의 절차를 따라서 요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블리자드 고객지원 센터 접속: 블리자드 고객지원 센터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또는 계정 생성: 이미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하고, 계정이 없다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3. 요청 제출: 고객지원 센터 페이지에서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환불 요청 선택: "환불 요청"을 선택하고, 디아블로4 게임을 선택합니다.
    5. 환불 사유 작성: 환불 사유를 선택하고, 요청 내용을 자세히 작성합니다.
    6. 확인 및 승인: 블리자드 고객지원 센터에서 환불 요청을 확인한 후, 환불 승인 여부를 알려줍니다.
    7. 환불 처리: 환불이 승인되면,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환불 요청 시에는 블리자드의 환불 규정에 따라 일정 기간 내에 요청을 해야 하며, 일부 환불이 제한될 수 있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환불 미완료 시 메시지 예시

    일부 경우에는 환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통장 입금 방식을 통한 결제의 경우 "우리는 순서에 사용되는 지불 공급자를 통해 지불을 환불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를 클릭하여 환불 사유와 함께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 구입한 제품의 경우 해당 구입처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환불 절차를 진행할 때는 반드시 결제한 계정으로 문의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만약 현금으로 입금 환불이 필요한 경우에는 Battle.net 계정 가입자의 명의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