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큐빙으로 무기 충전횟수 수리하는 방법

    수수께끼가 없는 상태라면 보통 텔포봉이라고 해서 나즈의 수수께끼 엘더 스태프로 텔레포트를 사용한다. 나즈의 수수께끼는 일명 텔포봉이라 불린다. 충전횟수(사용횟수)가 많기 때문에 텔포봉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이렇게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사용횟수가 모두 소진되고 새롭게 충전해야 한다.

    호라드릭 함에 오르트 룬과 최하급 보석을 넣으면 순간이동(텔레포트) 횟수가 모두 회복된다. 이렇게 오르트 룬도 주기적으로 소비하고, 골드 소비도 줄이면서 텔레포트를 활용할 수 있게 되는데, 매우 유용하다.

    방어구의 경우, 랄 룬과 하급 보석으로 충전이 가능한데, 보통은 무기 충전을 많이 하기 때문에 하급 보석은 잘 모으지 않는다. 최하급 보석은 룬들을 합칠 때 사용하기도 하지만, 보통 최하급 토파즈(주울 룬 합칠 때) 외에는 무기 충전횟수를 채울 때 매우 좋다.

    충전 횟수 큐빙 조합식 : 오르트 룬(9) + 최하급 보석 + 충전 할 무기

    위와 같이 순간이동이 모두 소진된 텔포봉과 최하급 보석(종류 무관), 오르트 룬(9)을 넣고 큐빙을 하면 충전 횟수가 모두 채워진다. 내 경우에는 활아마로 피트런(액트 1 구덩이)를 도는데, 각종 룬워드 소켓 재료를 얻을 수 있고, 운이 좋으면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그런데, 동굴 지역의 특성상 꼬불꼬불해서 벽을 타고 넘어가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텔포봉을 활용한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앵벌루트]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앵벌루트 액트 1 구덩이(피트)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앵벌루트 액트 1 구덩이(피트)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서 앵벌루트라는 것이 있다. 모든 몬스터를 잡으면서 하는 앵벌 방법도 있지만, 고가의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TC(Treasure Class)라는 아이템 난이도가 있고, 난이도가 높은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