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래프트 링

    시전 속도 +10%(캐스팅 속도)와 모든 저항(올레지) 옵션이 있는 크래프트링을 제작하는 방법이다. 퍼펙트 자수정과 반지, 잡주얼, 앰룬을 넣고 큐빙하면 된다.

    • 크래프트 링 : 퍼펙트 자수정 + 앰룬 + 주얼 + 매직 반지

    위와 같은 레어 링도 분명 괜찮은 능력치지만, 최소 피해나 피격 시 번개 줄기 시전은 앵벌 소서에게 그리 유효한 옵션은 아니다. 따라서, 힘이나 생명력이 붙어 있으면서도 올레지와 시전 속도, 매찬까지 붙어 있다면 더할나위 없는 좋은 크래프트 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큐빙을 통해 좋은 옵션의 링을 제작할 수 있는데, 좋지 않은 옵션의 링이 나왔다면 과감하게 버리거나 상점에 판매한다.

     

    크래프트 반지(패캐링)

    시전 속도가 붙지 않은 링은 좋은 옵션이 아니라면 모두 버리거나 판매한다. 시전 속도가 없어도 다른 옵션이 매우 좋을 경우에는 다른 직업군에 활용할 수 있다. 앰룬이 부족하다면 주울룬 3개와 최하급 토파즈를 합치면 앰룬을 만들 수 있다.

     

    위와 같이 좋은 옵션의 크래프트 링을 얻기 위해서는 계속 큐빙을 하면 되는데, 자수정과 앰룬이 많이 필요하다. 반지는 도박으로 쉽게 얻을 수 있고, 주얼도 하나씩 모으다보면 넘쳐나지만 퍼펙트 자수정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많이 부족하다.

    앰룬이 부족하다면 주울 룬 3개와 최하급 토파즈로 큐빙해서 만들 수 있다.

    [다이블로 2 레저렉션 큐빙]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크래프트 링/아뮬렛 제작방법(캐스터링/흡혈링)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크래프트 링/아뮬렛 제작방법(캐스터링/흡혈링)

    크래프트 반지 만드는 방법 방법은 간단하다. 쓸만한 크래프트 반지를 만드는 것은 호라드릭 큐브를 활용해서 조합식대로 돌리면 된다. 먼저, 가장 구하기 까다로운 루비와 쥬얼만 있다면 나머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