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쌍패모너크 - 주얼러 디플렉팅(보석공의+차폐의)

    기본적으로 쌍패모너크 큐빙이란, 접두에서 4소켓이 추가될 수 있는 쥬얼러(보석공의)가 붙고, 접미에서 쌍패(디플렉팅)가 붙는 옵션을 쌍패모너크라고 한다. 4소켓이 아닌 3소켓이 나올 수도 있으며, 호라드릭 함(호라드릭 큐브)를 통해서 큐빙을 해서 얻을 수도 있다. 물론, 직접 얻는 것이 더 짜릿하긴 하지만, 퍼펙트 보석 3개와 함께 매직 모너크를 넣고 큐빙을 해서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쌍패모너크(매직모너크에 붙은 옵션)

    쌍패모너크 얻는 방법

    즉, 쌍패모너크를 얻는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뉜다.

    1. 지옥 난이도 이상에서 몬스터를 잡아 얻는 매직 모너크
    2. 잡 옵션의 매직 모너크를 큐브에 넣어 큐빙을 해서 얻는 새로운 옵션의 매직 모너크

    위의 두가지 방법을 통해 쌍패모너크를 시도해볼 수 있다. 4소켓 쌍패모너크에 박을 쥬얼은 별도로 구해야 한다.

    쌍패모너크에 사용하는 쥬얼러는 + 15% 공격속도 증가 및 적 처치 시 얻는 마나 +3가 붙어있는 쥬얼이여야 한다. 해당 쥬얼 자체도 매우 고가에 거래된다. 공격속도 증가는 많은데, 복수옵션은 잘 안나오기 때문이다.

     

    퍼펙트 보석이 모이는대로 매직모너크 큐빙을 돌려봤지만, 위와 같이 접미만 붙고 4소켓인 접두는 붙지 않았다. 이 부분은 정말 아쉽다고 볼 수 있다. 차폐의 보석공의 모너크를 얻을 수 있다면 그야말로 시원시원한 자벨린 뽕맛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가격도 상당하기 때문에 거래소를 통해 판매해도 좋다.

    이처럼, 매직모너크가 보이면 꼭 줍도록 하고, 퍼펙트 보석이 남는다면 다른 큐빙보다 매직모너크를 돌려서 대박을 노리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디아참이나 바알참 외에도 퍼펙트 보석의 사용처는 참 많다는 것을 알고있도록 하자.

     

    [디아블로 2 레저렉션 팁]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매직 아이템 소켓 뚫는 방법(Feat. 쌍패모너크)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매직 아이템 소켓 뚫는 방법(Feat. 쌍패모너크)

    매직 아이템 소켓 뚫는 방법 결론부터 말하면, 매직 아이템에 소켓을 뚫는 방법은 액트 5의 라르주크 퀘스트 밖에 없다. * 그러나, 매직 아이템의 경우 최대 소켓이 뚫리지 않는다. 매직 모너크의

    6000.tistory.com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앵벌루트]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매찬이 높으면 앵벌이 더 잘될까? (앵벌소서 매찬)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매찬이 높으면 앵벌이 더 잘될까? (앵벌소서 매찬)

    매찬이 높으면 앵벌이 더 잘될까? 일반적으로 어느 게임에서든, 확률에서든 확률이 높으면 더 잘 나오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디아블로의 주요 개발자가 했던 말처럼, 확률이란, '유저는 몬스터

    6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