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래프트 목걸이와 다르게 크래프트 링은 최소 레벨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습니다. 크래프트 목걸이의 경우에는 최소 레벨 93 이상이 되어야 2스킬과 광패가 붙은 지존 목걸이를 제작할 수 있지만, 크래프트 링의 경우에는 다소 레벨이 낮다고 하더라도 괜찮은 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직 링의 경우에는 도박을 통해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이 때 캐릭터의 레벨이 영향을 미칩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높을 수록 재료가 되는 매직 링의 숨은 레벨이 높게 뜨기 때문입니다. 다만, 크래프트 링에 한해선 레벨이 그리 높지 않아도 어느정도만 되더라도 충분히 좋은 옵션이 뜰 수 있습니다.

     

    크래프트 듀얼 링 제작 방법

    퍼펙트 자수정의 경우에는 목걸이 크래프트를 위해 남겨두도록 하고, 퍼펙트 루비의 경우에는 흡혈 기능이 있는 블러드 링(흡혈 링)을 제작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생명력 흡수 옵션이 붙으며, 변동 옵션으로 마나 흡수 옵션이 붙을 경우, 듀얼링이 됩니다. 따라서 적절한 힘과 라이프, 마나 획득, 레지가 붙는다면 제가 원하는 듀얼링이 제작되는 것입니다.

    흡혈 링 +1~5 힘
    1~3% 라이프 획득(공격 명중시)
    +10~20 생명력
    매직 링 솔(Sol) 룬
    최상급 루비
    매직 쥬얼

    퍼펙트 루비 뿐만 아니라, 쥬얼솔 룬도 많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도박에 필요한 골드 역시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충분한 골드를 모을 수 있도록 삥바바 또는 앵벌을 통해 상점에 물건을 열심히 팔아 골드를 모읍니다. 골드를 모을 때는 엘리트 등급의 아이템을 팔면 쉽게 골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골드를 모아주면 되는데, 사실 삥바바로 골드 모으는 것이 가장 빠르긴 합니다. 나중에는 도박을 자주 하게 되니, 미리 삥바바를 육성해놓는 것도 좋습니다. 도박으로 얻는 아이템의 경우에는 레벨이 높을수록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얻은 골드는 높은 레벨의 캐릭터로 도박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크래프트에 사용 할 매직 링은 도박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매직 링을 줍지 않아도 됩니다. 도박을 할 때는 룬워드 모서리 숏보우를 착용하고 15% 할인이 되는 기드 참을 꼭 지참하고 도박을 하길 바랍니다.

     

    상점 물품 가격 30% 하락

    도박을 하다가 운이 좋다면 능력치가 매우 좋은 링 또는 조던 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어 링의 경우에는 유심히 보고, 나머지 매직 링들은 크래프트 링에 활용해줍니다.

     

     

    호라드릭 큐브

    퍼펙트 루비 + 매직 주얼 + 매직 링 + 솔 룬(12)

    위와 같이 지금까지 모았던 퍼펙트 루비와 재료들을 모두 크래프트 링으로 제작했습니다. 창고도 널널해지고, 좋은 아이템도 얻을 수 있으니 일석 이조입니다. 크래프트에서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 평소에 레벨업도 부지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듀얼링을 얻기 위함입니다. 높은 라이프, 마나 흡수(최소 6% 이상), 모든 저항 +10 이상, 힘 10 이상 등의 옵션

    * 많은 링들을 제작했지만, 어딘가 하나씩 빠져있는 옵션들만 나왔습니다. 듀얼링도 많이 얻었는데, 하나는 괜찮아도 다른 옵션들이 정말 별로더라고요. 운이 좋다면 정말 좋은 옵션의 크래프트 링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솔 룬이 많이 부족해서 평소에 많이 좀 모아둘 껄 그랬습니다.